- 콘텐츠
- 2013.06.28 12:00 | 커뮤니케이션북스(주)
- ‘콘텐츠’는 왜 중요한가? 경제적 부와 문화적 질을 향상하는 미래 국가 동력이라서다. 스마트 미디어 환경에선 어떤 유통 전략이 필요한가? 원소스멀티유즈, 플래그십, 원루트멀티레인, 프라이비트 브랜드 전략이다. 사용자 경험 기반 전략이 각광받는 이유는?...
- 소셜미디어
- 2012.09.21 12:00 | 커뮤니케이션북스(주)
- 소셜미디어
- Consumer Insight - TGiF 시대? 아직은 TNiC 시대 !
- 2010.07.07 12:00 | 광고계동향
- 최근 화두로 떠오른 TGiF세대 컨셉은 사실 조금 무리가 있어 보인다. 일반적으로 미래의 흐름을 예상하는 것은 특히, 과학기술에 관련된 것은 날씨를 예상하는 것과 같다.
- PVR 방송광고산업의 위기와 극복 [고장원, 진한엠엔비]
- 2007.06.27 12:00 |
- 쏟아지는 콘텐츠 속 광고인의 네오포비아
- 2024.04.26 12:00 | 광고계동향
- 네오 필리아 네오필리아 (neophilia)라는 용어가 있습니다. ‘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욕구’라는 뜻이죠. 아마도 자본주의 사회를 돌아가도록 만드는 가장 원초적인 인간의 심리가 아닐까 싶습니다. 새로운 것을 취하고 싶은 욕망. 그 욕망을 자극하여 소비를 만들어내는...
- 해외 캠페인으로 보는 크리에이티브 [Fake Creative]
- 2024.04.26 12:00 | 광고계동향
- Fake News.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꾸민 뉴스, 즉 가짜 뉴스를 말합니다. Fake News를 더 적확하게 번역한다면 ‘사기성 뉴스’ 혹은 ‘기만성 뉴스’가 되겠지만 가짜 뉴스란 단어만큼 힘이 실리지는 않습니다.